다낭 가라오케 노래방 즐거운 문화를 즐기자!!!

2023-09-20
조회수 553

다낭 가라오케, 현지에서는 주로 KTV로 불리며 노래방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문화는 일본 JTV에서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한국, 중국, 대만 관광객들의 급증한 수요로 인해 동남아에서는 주로 KTV로 자리잡았습니다.




해외에서 즐기는 가라오케의 매력


다낭 가라오케는 대인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베트남의 다른 지역과 비교하면 시간당 요금이 아닌 테이블 또는 주대 셋트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는 곳이 많습니다.

 보통 한인 관광객분들께 매우 인기가 있으며, 한국의 노래방과 비슷한 분위기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파트너 선택지입니다. 

시설과 서비스의 품질도 뛰어나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인기 가라오케 가격 및 비용


주대 가격은 4인을 기준으로 맥주 세트는 150달러, 소주 세트는 180달러, 양주 세트는 190달러 정도입니다(2023년 4월 기준). 

화대 비용은 시간당 요금이 아니라 팁으로 받으며, 약 20달러 정도입니다. 다낭 가라오케의 2차 비용 가격은 도우미나 직원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이용 전에 현지 매니저나 실장에게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용 시간은 테이블 가격으로 책정되며, 셋트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전문적인 요금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벅이네에 문의해주세요.



다낭 가라오케는 즐거운 노래와 파트너 선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주대 가격은 저렴하며, 화대 비용은 팁으로 처리되어 유흥의 문화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는 다낭 가라오케 업소들을 통해 재미있는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현지에서는 항상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다낭에 방문하실 때 즐겁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더많은 가라오케 밤문화 유흥이 궁금하시다면 이미 만명이상이 방문한 카페로 초대합니다.


카페 방문하기 여기를 눌러주세요~!


카톡:danangbuck



2 0